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18)
이지민 (1)
▣일상적인 일들▣ (57)
◎상화의맛집이야기 (8)
♡추억♥ (6)
★음악방☆ (4)
♬노래방♬ (7)
♧유용한 자료들♣ (5)
◈여행길라잡이◈ (10)
백수의 사랑 이야기 (8)
자작<<불패지존>> (7)
자작<<Agape>> (4)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바야흐로 초여름이 다가오는 계절
..
이번에 놀러가서 아주 잊지못할 고생 및 추억을 남기고 왔다..
우리 귀여운 인영이 누나 쪼리를 뻘에서 잊어버려 새벽내내 쪼리 찾는다고 삽질
우리 월성이형은 안경 뿌라먹고..
미덕이누나는.. 기름으로 모기장을 뚫어버리는 괴력(?)을 발휘하고..
아무튼 재미있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산하다. 아직 술이 안오른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제정신이다. 이런모습 흔치 않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성이형의 폭주는 시작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정상입니다. 술깨고 나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포스 느껴지는 포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브형 술한잔 하자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 소주를 드리붓던 김모양.. 존경스럽습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막해수욕장..뻘에 들어가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고 싶었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혼을 앞둔 재구 혜미 커플..잘살아야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체로 구걸? 오른쪽에 포스있는 모습 좀 쩝니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인영이누나.. 알고보면 주당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브형.. 인상쓰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동생을 동막해수욕장에서 봤다. 토실토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갑바 쩐다.. 동생아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