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18)
이지민 (1)
▣일상적인 일들▣ (57)
◎상화의맛집이야기 (8)
♡추억♥ (6)
★음악방☆ (4)
♬노래방♬ (7)
♧유용한 자료들♣ (5)
◈여행길라잡이◈ (10)
백수의 사랑 이야기 (8)
자작<<불패지존>> (7)
자작<<Agape>> (4)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깔끔하게 돼지 부속을 먹고 싶다?
라고 한다면...
내 주변에서 장군집을 추천하고 싶다.
왜냐.. (나는) 가깝고.. 양도 적당하고 하하하~
뭐 물론 점점 멀리 있는 곳으로 가겠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셋팅이다. 일단 한눈에 봐도 깔끔하지 않은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족이 운영하는 곳이다. 생긴지 얼마안되서 친절하며 서빙하는 주인아저씨 따님이 청순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돼지부속 모듬이다. 신선한 재료에 파 송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셋팅끝났고 불에 올려보자 은박지에 파를 따로 올려서 같이 싸먹는게 STANDAR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시킨 풀셋트 모듬 12000원 소주 3000원 15000원의 행복이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중요한건 양념장이 무척맛있다. 달지도 않고 입에 착착 붙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엔 아까워서 담배한대 피면서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풀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음직 스럽지?

돼지부속이 땡기는 날이있다.
그날엔 무조건 이집이다라고 외쳐본다.
솔직히 멀리서 찾아올 집은 아니다.
사우동에 마포 최대포도 가격이나 맛이나 괜찮지만..
일단 깔금한 것에대해 후한 점수를 매겨본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