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18)
이지민 (1)
▣일상적인 일들▣ (57)
◎상화의맛집이야기 (8)
♡추억♥ (6)
★음악방☆ (4)
♬노래방♬ (7)
♧유용한 자료들♣ (5)
◈여행길라잡이◈ (10)
백수의 사랑 이야기 (8)
자작<<불패지존>> (7)
자작<<Agape>> (4)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천국가서 살게 아니라.. 현실에서 이루어지리라

김현성

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 나만큼 힘들었나요
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댄 내 삶을 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
왜 나를 떠나요 아플거면서 사랑이 여기에 있는데
다신 그러지마요 내가 죽어요 그댄 나의 숨이니까요
나 그댈 잃는다는 건 내 삶이 다한 건 살아도 지옥인거죠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 고마워 눈물이 나요
기다렸던 날들이 너무 아파서 그대 다시 미워지네요
사랑을 버린다는 건 모든 걸 잃는 건 상처만 남기잖아요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And